롤 현질금액 확인하는 방법 (아이디에 총 결제한 금액)


리그오브레전드 줄여서 롤 게임은 무료이지만 결제를 통해서 RP(파랑정수)를 얻을 수 있는데요. 이렇게 결제를 해서 내가 좋아하는 챔프의 스킨을 구매하거나 경험치부스터를 사서 빠르게 렙업을 하는 등 사용하게 됩니다. 요즘에는 스킨이나 상품들이 나오는 상자를 잘 주는 편이기 때문에 굳이 현질을 하지 않아도 길게 즐기다보면 웬만한 전설급 스킨들도 쉽게 얻을 수 있는데요. 제가 미치도록 하던 7년전에는 스킨을 얻기 위해서는 반드시 현질을 해야해서 결제하는 사용자가 많았었습니다. 그래서 갑자기 내가 여태까지 롤에 결제한 총 현질금액은 얼마나 될까 궁금증이 들더군요.

 

그래서 확인해보니 공식 리그오브레전드 사이트 고객센터에서는 로그인된 계정에서 현질한 결제 총 금액을 보여주는 기능이 있어서 이용해보았습니다. 전 조회해보니 다른 의미로 깜짝놀랐는데 과거에 현질을 많이 했던 걸로 기억하나 직장이 없던 시기여서 그런지 생각보다 작은 돈을 썻더군요. 이렇게 정확한 한국 원화 금액을 확인할 수 있으니 이용해보세요.

 

롤에 현질한 총 결제 금액 확인하는 방법

 

1.공식 롤 현질 금액 조회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2. 사용한 금액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동되는 위 링크 사이트는 리그오브레전드 공식 사이트의 고객지원에 있는 리그오브레전드 가이드 및 FAQ 글 중 하나입니다.

 

 

3. 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서 로그인합니다.

 

 

4. 다시 사용한 금액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5. 로그인한 계정에서 결제한 총 현질금액을 확인합니다.

 

저는 104,200원을 사용했었네요. 10년이상 즐기고 있는 게임에서 10만원정도를 사용한 것이니 그렇게 과소비를 했다곤 생각되진 않습니다. 여러분들도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