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재고 조회 및 검색하는 방법 (수량, 위치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봄날의아이티입니다. 오늘 글에서는 다이소 재고 조회 / 검색 방법으로 내가 원하는 다이소 상품이 내가 방문할 매장에 어디에 얼마나 있는지 확인하는 팁을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온라인 쇼핑이 활성화되었지만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가성비 좋은 다이소는 여전히 인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런데 다이소의 매장은 상당히 크기도 하고 매장별 판매하는 상품이 조금 상이하기에 내가 원하는 상품을 찾는 것이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럴 때에는 무턱대고 방문하면 허탕을 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래서 이번 본문에서는 다이소에서 상품을 찾는 방법과 함께 재고 수량 및 위치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할 예정입니다. 저도 집 근처에 다이소가 있다보니 자주 방문하는 편인데 제가 원하는 상품이 입고되었는지 궁금해서 매번 전화를 하곤 했는데요. 그런데 다이소 직원분께서 다이소샵 어플을 이용하면 원하는 재고가 있는 매장을 찾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재고의 수량과 위치도 확인할 수 있다고 알려주시더군요. 그래서 이후부터는 다이소 앱으로 재고를 검색해서 방문하고 있는데 매우 편리한 것 같아 여러분들께 강력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제 방법을 참고하여 헛걸음 방지는 물론 다이소 매장에서 더욱 효율적으로 쇼핑 해보시길 바랍니다.

 

다이소 재고있는 매장 검색하는 방법

1. 스마트폰에서 샵다이소 앱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다이소에는 여러 앱이 있는데 매장 재고를 조회/검색하기 위해선 #다이소 앱을 찾아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2. 앱을 실행하고 카테고리를 클릭합니다.

 

 

3. 매장검색을 누릅니다.

 

 

4, 판매매장 검색을 클릭합니다.

 

 

5. 찾고싶은 재고 상품명을 입력하고 검색을 클릭합니다.

 

재고 상품명에 포함된 단어를 작성해주시면 되는데요. 전체 상품명과 품번을 모르더라도 검색하면 검색 단어가 포함된 상품 목록이 모두 보여지게 됩니다. 이 목록에서 선택을 해주면 되는 것이죠. 예를 들어 '바퀴'를 검색하면 바퀴벌레약들의 목록이 쭉 보이니 이곳에서 내가 원하는 상품을 골라주시면 됩니다.

 

 

6. 목록에서 내가 찾고 있는 상품을 선택합니다.

 

 

7. 아래 목록에서 내가 검색한 상품 재고가 있는 매장이 거리순으로 모두 표시됩니다.

8. 다이소 매장을 클릭하면 매장의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이소 재고 수량 확인 및 위치 조회 방법

내가 사고 싶은 상품 재고가 있는 매장을 찾으셨다면 이제 재고의 수량과 위치가 어디있는지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수량이 많지 않다면 내가 방문하였을 때 이미 다팔리고 매진되었거나, 누락되어 헛걸음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수량은 물론, 방문할 매장에 내 상품이 어디에있는지 위치까지 확인하고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1. 샵다이소 어플에서 MY 메뉴를 클릭합니다.

 

 

2. 다이소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다이소 매장 재고 수량 및 위치를 확인하기 위해선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3. MY > 매장 상품 찾기를 클릭합니다.

 

 

4. 배송지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5. 확인하고 싶은 매장을 클릭합니다.

6. 선택 확인창에서 를 누릅니다.

 

 

7. 찾고 있는 다이소 상품명을 입력합니다.

8. 재고의 위치와 재고 수량을 확인합니다.

 

제가 검색한 바퀴트랩의 경우 위치는 ZONE 44, 매장재고는 6개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네요.

 


오늘은 다이소 재고 조회 및 검색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이렇게 다이소 방문전 꼭 사야겟다 싶은 상품이 있다면 방문전 이렇게 다이소샵 앱으로 검색을 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이제 헛걸음없이 원하는 상품이 있는 매장을 찾아 방문해보세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