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의 IT / / 2022. 5. 28. 14:51

인스타그램 로그인 안하고 보는 방법 (사이트 TOP 7)


유명한 연예인이나 이벤트 게시물을 보고 싶어서 인스타그램을 클릭하면 로그인을 해야하는 창이 뜨게 됩니다. 이렇게 인스타그램은 폐쇄적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반드시 로그인을 해야지만 상대방 피드를 볼 수 있게 설정되어 있는 편입니다. 그런데 인스타 계정이 없거나 로그인이 귀찮다면 오늘 소개드리는 인스타그램 로그인 안하고 보는 방법을 참고해서 열람해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인스타를 로그인하지 않고 봐야하는 두번째 이유는 상대방에게 스토리 기록을 남기지 않기 위해서입니다. 인스타그램의 스토리를 보려고 하는 경우 인스타그램 스토리 본 사람 확인 방법이 존재하기 때문에 내가 로그인을 해서 봣다간 상대방에게 내가 봤다는 사실을 들킬 수 있습니다. 그래서 기록없이 몰래 보고 싶으시다면 이번 글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늘 작성된 방법은 로그인 없이 몰래 보는 것이 가능한 사이트들이며 소개법을 먼저 읽으신 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인스타그램 로그인 안하고 보는 사이트 사용법

1. 아래 소개된 인스타 로그인 안하고 보는 사이트들 중 하나를 실행합니다.

2. 상대방 인스타계정을 검색합니다.

 

상대방 계정 이름이나 계정, 별명 등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3. 상대방을 클릭합니다.

 

 

4. 로그인없이 상대방 스토리, 피드게시물, 팔로우, 팔로잉을 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로그인없이 보는 사이트 TOP 7

위에서 소개드린 사용법을 참고하셔서 사이트 링크로 들어가서 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모든 사이트가 인스타그램 로그인없이 상대방 계정을 열람할 수 있고 모두 방법이 동일합니다.

 

https://storiesig.app 사이트

 

https://storiesig.app 주소로 들어가신 후 검색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dumpoir.com/kr 사이트

https://dumpoir.com/ko 주소로 들어가신 후 검색해서 사용합니다.

 

imginn.com 사이트

https://imginn.com/ 사이트 링크로 들어간 후에 계정을 검색해서 이용합니다.

 

picuki.com 사이트

https://www.picuki.com/ 사이트로 접속하고 계정을 검색해서 열람합니다.

 

storiesdown.com 사이트

https://www.storiesdown.com/ 사이트에서 인스타유저이름을 검색해서 이용합니다.

 

gramhir.com 사이트

https://gramhir.com/ 링크 접속 후 검색해서 로그인없이 스토리, 게시물을 확인합니다.

 

greatfono.com 사이트

http://greatfono.com/에서 아이디 검색 후 게시물 피드를 열람합니다.

 


소개드린 7가지의 사이트로 인스타그램 로그인없이 보는법은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스토리를 열람할 때에는 다운로드 받은 후 실행을하는 방식입니다. 많은 도움되셨기를 바라며 아래에서는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면서 활용하기 좋은 몇가지 팁을 첨부드리겠습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연동 해제하는 방법 (친구/게시물 연결 끊기)

인스타그램 프로페셔널 계정 전환하는 방법 (비즈니스)

인스타그램 차단 목록 확인, 차단 해제 방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